Alex Section/Review

세이펜 구입

알렉스윤 2012. 11. 1. 00:56

10월에 세이펜 공구 행사가 있어서 세트로 구입하게 되었다.

모든 품목을 공구 항목과 비교해 보고 책 상태를 확인하면서 몇가지 문제점을 찾을 수 있었다.

 

1. 책의 파본 상태를 확인해 본 결과

Ten Little Fingers I Have라는 책에 문제가 조금 있었다.

 

 

 책 중간에 주름이 간 페이지가 있다. 별거 아니지만 돈 주고 새로 구입한 책에 하자가 있고 더군다나 내가 볼 책이 아닌 아이들이 볼 것이라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다. 

 

 

 2. 공구 항목에 없는 책이 하나 배송 되었다. 땡큐~~

 

 

3. 똑같은 책이 두권 왔다. 이것도 땡큐

 

 

4. 말하는 사전이 두개????

아래 처럼 빨간색 말하는 영어 사전이 와야 하는데... 이건 내용도 똑 같고...

그리고 세이패드도 배송이 잘 못 되서 한쪽이 접혀진 주름이 생겨있다. 분명 배송 박스보다는 세이패드 크키가 작은데 접혀서 왔나보다. ㅜㅜ

  

일단 공구해주신 분께 문의해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