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ex Section/Review

[MODLINK 체험단] - 개봉기

알렉스윤 2014. 12. 29. 23:34

 

 

 

 

MODLINK 체험단 신청을 하고 조마 조마 가슴을 졸이며 기다렸는데

운이 좋게 체험단에 당첨되었다.

리뷰의 시작은 택배 박스부터라는 원칙에 따라서….

 

 

안전한 배송을 위해서 이렇게 충격 흡수제가 듬뿍 들어 있었다.

 

 

박스 안에는 PRO CHIP이라 써 있는 이쁜 박스가 하나 들어 있었다.

 

 

살짝 당기면 2주간 체험 할 제품이 들어있다.

 

내가 체험할 제품은 입문형 패키지 이다.

 

[http://www.eplug.cc/]

 

부속품들을 살펴 보면 기본 보드, 4가지 모듈, 그리고 케이블을 확인 할 수 있다.

 

 

모듈을 살펴보면 왼쪽부터 TACT, TOGGLE, LED, VOLUME Link가 있다.

 

 

그리고 기본 보드에는 MCU-LINK가 존재하는데 쉽게 말해서 아두이노-UNO가 기본 장착되어 있다고 보면된다.

 

 

기본 보드 뒷면을 살펴보면… 깔끔하다. 멋져~~

 

Toggle-Link를 기본보드에 장착해 보았다.

 

여러 각도에서 살펴봐도 흠잡을 곳 없이 깔끔하다.

 

 

 

기본 보드와 각 모듈들은 완성도는 매우 훌륭하다. 명품 보드를 만난 느낌이랄까?

 

MCU-UNO를 자세히 보면 옆에 PIN 배열에 대한 설명을 확인 할 수 있다. UNO와 매우 흡사한 PIN 배열을 가지고 있다.

 

실제 UNO와 나란히 두고 살펴보면 그 크기를 짐작 할 수 있다.

 

이상으로 MODLINK 개봉기를 마치며……

본격적으로 4가지 모듈을 가지고 재미난 놀이를 찾아 떠나 보려고 한다.

 

MODLINK 체험단 - 개봉기
MODLINK 체험단 - LED LINK편
MODLINK 체험단 - TACT LINK편